휴애리 매화축제 2020

0
29

전국에서 처음으로 매화가 피는 제주 휴애리 매화꽃축제가 2월7일부터 3월 8일까지 서귀포시 남원읍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제주도민을 비롯하여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축제가 열리는 휴애리는 제주 속 작은 제주라는 표현에 걸맞은 가장 제주적인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즐길거리가 많은 복합 테마공원이다. 이번 축제기간동안 매화뿐만 아니라 토종동백을 비롯해 다양한 포토존, 동물먹이주기체험, 흑돼지·거위야 놀자 (흑돼지쇼), 승마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 및 전통놀이 등이 운영된다. 휴애리 갤러리 팡에서는 작가의 작품이 전시를 통해 축제를 찾는 사람들에게 예술성이 가미된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휴애리 매화축제 기간동안 제주도민 어린이 및 장애복지 단체는 무료입장이며, 세자녀 가구의 어린이와 청소년은 입장료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매화꽃으로 봄을 알리는 매화축제에 신례1리 지역 어르신 및 마을주민을 초청하여 같이 즐길수 있는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마을 주민과 축제를 찾는 이들과 함께 하려고 한다.

마지막으로 봄을 알리는 포근한 매화향을 느끼고 싶다면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휴애리 매화축제를 방문해서 봄을 맞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