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회복

0
43

저는 몇 년 전에 한 모임에 있었습니다. 하루는 저녁식사를 마치고 방에 둘러앉아서 편안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그중에 한분이 뱃속이 불편하다고 해서 제가 맨손으로 해당 경혈들을 치유했습니다. 그 직후부터 그분은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눈 후에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분은 지금까지도 그때 자신이 불편했던 뱃속이 치유된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 어떤 분은 항상 팔이 아파서 늘 팔을 돌리는 운동을 하고 지냈습니다. 특히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마다 더 심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분이 저에게 치유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자신이 팔이 아팠던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며칠 후에 그분은 자신이 그동안 팔이 아프지 않았고 팔운동도 하지 않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이처럼 맨손요법으로 치유를 받은 분들은 자신이 아팠던 사실조차도 잊어버리는 사례들이 너무 많습니다. 제가 10년이 넘게 많은 분들을 치유했습니다. 그래서 경험과 사례들을 모두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간략하게 줄여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배탈, 두통, 견통, 허리통증, 목통증, 다리통증, 간 기능, 심장기능, 폐 기능, 뇌기능, 소화기능, 감기 등등 초기증상에는 대부분 치유를 받고나서 자신이 아팠던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그리고 일정한 시간이 지나고 다시 아프거나 다른 부분이 아플 때 지난번에 아팠던 사실을 기억해 냅니다. 또 아픈 상태로 시간이 좀 지난 분들은 치유를 받은 직후에는 몸이 가벼워 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3~4일이 지나면 다시 아프다고 하지요.

그러기 때문에 효과를 의심하고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것은 인체의 회복원리상 3~4일을 주기로 원래의 상태로 되돌아가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3~4일을 주기로 일정기간 반복치유가 필요합니다. 병원치료나 약물치료도 일정한 기간 동안 반복치료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맨손요법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의 방법과 그 원리로 치유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부작용이나 약물에 의한 오염이 없습니다. 따라서 치유로 인한 또 다른 질병을 불러오지 않습니다. 요즘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수많은 건강에 대한 정보들이 돌아다닙니다.

그러한 정보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그 방법 하나면 모두 다 된다는 식입니다. 하지만 생활에서 실천하기에는 좀 어려운 점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그것을 그대로 신뢰하고 실천해 보지만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건강은 어떤 특정한 방법만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맨손요법은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연구해서 임상을 거친 방법입니다. 인체는 첨단과학으로 연구하고 측정해도 파악이 안 되는 신비한 하나님의 피조물입니다.

맨손요법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의 치유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몸에 어떤 문제가 있으나 자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동시에 치유됩니다. 그런데 본인들이 자각하지 못했던 문제들이기 때문에 치유된 사실조차 모릅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순환과 회복기능을 잘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잘 유지되기 위해서는 모든 관절의 균형이 정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근육이 정상이어야 합니다. 또 순환하는 액체가 오염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회복할 수 있는 휴식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균형 있는 운동과 함께 잘 먹고, 자고, 배설하고, 몸의 균형이 반듯해야 합니다. 이렇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모든 기능들을 살려내고 활성화 하는 것이 바로 맨손요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맨손요법은 치유와 예방과 회복이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김수일 칼럼위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